ㅇㅍㅂ 벌레땜에 미치겠다; https://theqoo.net/plave/425336186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65 러브버그에 개미에 뭔 이상한벌레까지 날라와서 붙어가지고 ㅜㅜ지금 버스안인데도….심지어 어제 쟈철에서도 본 벌레야;;러브버그만큼 많아졌나바;; 내가 9월 야외콘에서 잘 버틸수있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