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전부터 서울에서 먹고 싶은거랑 동대문에서 응꾸 재료 살 생각도 하고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218
십카페 예약을 3개월 째 실패하고 있음...ㅠㅠㅠ
당일 연차 사용가능해서 늦은 저녁이나 새벽에 취소표 나온고 있나해서 보는데 한번을 못 봄.
지방러라 십카페 갈때 한번에 몰아서 하고 싶은데....십카페 취소표가 안나와..
십카페 예약을 3개월 째 실패하고 있음...ㅠㅠㅠ
당일 연차 사용가능해서 늦은 저녁이나 새벽에 취소표 나온고 있나해서 보는데 한번을 못 봄.
지방러라 십카페 갈때 한번에 몰아서 하고 싶은데....십카페 취소표가 안나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