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산인데 일요일 콘끝나고 셔틀도착하면 5시던데 집가서 씻고만 나와야 출근가능한 시간이라 하루만 눈딱감고 버텨볼지 그냥 토요일만 갈지 고민이야.🥲
자리는 일요일이 더 괜찮은편이라 더욱 고민이다.
연가쓸수있음 좋을텐데 아픈거아니고야 평소에 연가쓰기가 힘든 직종이라...ㅠ 지방플리들 다들 어떻게 하니?
자리는 일요일이 더 괜찮은편이라 더욱 고민이다.
연가쓸수있음 좋을텐데 아픈거아니고야 평소에 연가쓰기가 힘든 직종이라...ㅠ 지방플리들 다들 어떻게 하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