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피씨로 취켓해보는데
예매창 들어가서 좌석 누르고 뒤로 가기 하면 계속 날짜로 돌아감..
좌석보기로 보는것도 불편해졌고..
예매창 자체가 팝업이 아닌것도 불편하다
나는 폰으로만 할듯...ㅠㅠㅠㅠㅠ
폰으로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피씨로 취켓해보는데
예매창 들어가서 좌석 누르고 뒤로 가기 하면 계속 날짜로 돌아감..
좌석보기로 보는것도 불편해졌고..
예매창 자체가 팝업이 아닌것도 불편하다
나는 폰으로만 할듯...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