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놀 피씨로는 못하겠다 최악인데..
609 15
2026.06.22 09:39
609 15

폰으로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피씨로 취켓해보는데

예매창 들어가서 좌석 누르고 뒤로 가기 하면 계속 날짜로 돌아감..

좌석보기로 보는것도 불편해졌고..

예매창 자체가 팝업이 아닌것도 불편하다

나는 폰으로만 할듯...ㅠㅠㅠㅠㅠ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06.21 21,4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8,43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스퀘어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23.08.31 205,152
공지 알림/결과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23.08.08 219,8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89246 잡담 365일 우양산들고다니는데 ㄹㅇ 이게없으면 난....싶은적 많아 12:22 14
589245 잡담 사첵 입장시간 2 12:17 80
589244 잡담 나는 난시가 심해서 빛번짐이 심해진다 싶으면 계절 상관없이 양산 써 2 12:01 121
589243 잡담 요즘 접이식 찾으면 우양산이 기본인듯 1 11:57 103
589242 잡담 우양산 vs 양우산 덬들의 생각은? 23 11:57 233
589241 잡담 양산은 생존템이야... 2 11:54 133
589240 잡담 ㅇㅍㅂ 놀은 왜 모바일 티켓창만 만들어둔걸까 4 11:46 145
589239 잡담 음식 콜라보 왔음 좋겠다 7 11:25 248
589238 교환 칼파투 미공포 교환 구해요~~! 11:13 100
589237 잡담 음향은 스피커타워 근처가 좋으려나? 4 11:12 279
589236 잡담 ㅂㅂㄷ 투표 끝까지 해 보자! 2 11:09 68
589235 잡담 예매수수료 너무 표독해서 진전이고 뭐고 안할란다 19 10:55 692
589234 잡담 앤 모어 어디일까? 12 10:40 506
589233 잡담 우리 앙콘말이야 35 10:30 687
589232 잡담 좌석 지금 취소하면 바로 반영돼? 6 10:16 388
589231 잡담 심심하면 자리 골라주라~ 7 10:13 230
589230 잡담 콘서트 3일이면 좋겠다 5 10:09 238
589229 잡담 콘엠디 언제올까 ㄷㄱㄷㄱ 3 10:08 120
589228 잡담 이번주는 화욜라방 목욜중계 말곤 뭐 없지??? 1 09:57 149
589227 잡담 2층스피커 자리그냥갈까 11 09:52 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