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고민 들어줄래 ㅠㅠ? https://theqoo.net/plave/4252718027 무명의 더쿠 | 07:57 | 조회 수 313 일정땜에 막콘만가구F20극싸랑 E1바로옆 E2 자리가 있는데 플로어랑 2층이랑 고민중이야 ㅠㅠ플브콘은 한번도 플로어 안가봐서 궁금하기도한데 그래도 2층이낫나 싶기도하고덬들이라면 어디갈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