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땜에 막콘만가구
F20극싸랑 E1바로옆 E2 자리가 있는데
플로어랑 2층이랑 고민중이야 ㅠㅠ
플브콘은 한번도 플로어 안가봐서 궁금하기도한데 그래도 2층이낫나 싶기도하고
덬들이라면 어디갈거같아

F20극싸랑 E1바로옆 E2 자리가 있는데
플로어랑 2층이랑 고민중이야 ㅠㅠ
플브콘은 한번도 플로어 안가봐서 궁금하기도한데 그래도 2층이낫나 싶기도하고
덬들이라면 어디갈거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8 | 06.19 | 40,17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8,43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246 | 잡담 | 365일 우양산들고다니는데 ㄹㅇ 이게없으면 난....싶은적 많아 1 | 12:22 | 32 |
| 589245 | 잡담 | 사첵 입장시간 3 | 12:17 | 92 |
| 589244 | 잡담 | 나는 난시가 심해서 빛번짐이 심해진다 싶으면 계절 상관없이 양산 써 2 | 12:01 | 129 |
| 589243 | 잡담 | 요즘 접이식 찾으면 우양산이 기본인듯 1 | 11:57 | 106 |
| 589242 | 잡담 | 우양산 vs 양우산 덬들의 생각은? 24 | 11:57 | 251 |
| 589241 | 잡담 | 양산은 생존템이야... 2 | 11:54 | 134 |
| 589240 | 잡담 | ㅇㅍㅂ 놀은 왜 모바일 티켓창만 만들어둔걸까 4 | 11:46 | 146 |
| 589239 | 잡담 | 음식 콜라보 왔음 좋겠다 7 | 11:25 | 252 |
| 589238 | 교환 | 칼파투 미공포 교환 구해요~~! | 11:13 | 101 |
| 589237 | 잡담 | 음향은 스피커타워 근처가 좋으려나? 4 | 11:12 | 281 |
| 589236 | 잡담 | ㅂㅂㄷ 투표 끝까지 해 보자! 2 | 11:09 | 68 |
| 589235 | 잡담 | 예매수수료 너무 표독해서 진전이고 뭐고 안할란다 19 | 10:55 | 702 |
| 589234 | 잡담 | 앤 모어 어디일까? 12 | 10:40 | 510 |
| 589233 | 잡담 | 우리 앙콘말이야 35 | 10:30 | 693 |
| 589232 | 잡담 | 좌석 지금 취소하면 바로 반영돼? 6 | 10:16 | 391 |
| 589231 | 잡담 | 심심하면 자리 골라주라~ 7 | 10:13 | 233 |
| 589230 | 잡담 | 콘서트 3일이면 좋겠다 5 | 10:09 | 238 |
| 589229 | 잡담 | 콘엠디 언제올까 ㄷㄱㄷㄱ 3 | 10:08 | 120 |
| 589228 | 잡담 | 이번주는 화욜라방 목욜중계 말곤 뭐 없지??? 1 | 09:57 | 149 |
| 589227 | 잡담 | 2층스피커 자리그냥갈까 11 | 09:52 | 4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