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땜에 막콘만가구
F20극싸랑 E1바로옆 E2 자리가 있는데
플로어랑 2층이랑 고민중이야 ㅠㅠ
플브콘은 한번도 플로어 안가봐서 궁금하기도한데 그래도 2층이낫나 싶기도하고
덬들이라면 어디갈거같아

F20극싸랑 E1바로옆 E2 자리가 있는데
플로어랑 2층이랑 고민중이야 ㅠㅠ
플브콘은 한번도 플로어 안가봐서 궁금하기도한데 그래도 2층이낫나 싶기도하고
덬들이라면 어디갈거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9,5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3,824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235 | 잡담 | 앤 모어 어디일까? 3 | 10:40 | 67 |
| 589234 | 잡담 | 우리 앙콘말이야 21 | 10:30 | 214 |
| 589233 | 잡담 | 좌석 지금 취소하면 바로 반영돼? 6 | 10:16 | 226 |
| 589232 | 잡담 | 심심하면 자리 골라주라~ 7 | 10:13 | 138 |
| 589231 | 잡담 | 콘서트 3일이면 좋겠다 4 | 10:09 | 139 |
| 589230 | 잡담 | 콘엠디 언제올까 ㄷㄱㄷㄱ 3 | 10:08 | 69 |
| 589229 | 잡담 | 이번주는 화욜라방 목욜중계 말곤 뭐 없지??? | 09:57 | 59 |
| 589228 | 잡담 | 2층스피커 자리그냥갈까 10 | 09:52 | 275 |
| 589227 | 잡담 | ㅅㅁㅊㅊ 5 | 09:40 | 23 |
| 589226 | 잡담 | 놀 피씨로는 못하겠다 최악인데.. 14 | 09:39 | 416 |
| 589225 | 잡담 | 콘서트 D-82 | 09:33 | 63 |
| 589224 | 잡담 | 혹시 유니버셜 공구 받은 사람 있니? 9 | 09:20 | 147 |
| 589223 | 잡담 | 문학에서 듣는 루나하츠 상상하기만 해도 행복하고 눈물 날거 같아 3 | 09:09 | 120 |
| 589222 | 잡담 | 컴으로 취켓팅하는데 뒤로가기하면 날짜화면으로 넘어가는거 맞아? 4 | 09:08 | 171 |
| 589221 | 교환 | 칼파투 미공포 유니버셜 🖤->💛 | 08:45 | 58 |
| 589220 | 잡담 | 향수 언급 출처를 찾고 있는데 혹시 알수 있을까? 5 | 08:40 | 449 |
| 589219 | 잡담 | 방금 울 동네에서 플리봤당 1 | 08:01 | 425 |
| » | 잡담 | 자리 고민 들어줄래 ㅠㅠ? 7 | 07:57 | 401 |
| 589217 | 잡담 | ㅍㄷ알 막내문제 …. & ㅅㅁ ㅊㅊ | 06:31 | 438 |
| 589216 | 잡담 | 엠디 현판 안할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까 21 | 00:57 | 1,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