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틈틈히 PC로 취켓하려고 키는순간 자리 클릭할때마다 날짜 뒤로가기 ㅇㅈㄹ해서 못해먹겟음 2층중앙이나 4층 중앙갈까했는데 걍 취켓 고통에서 벗어나 얌전히갈까 지금 진지하게 고민중
잡담 2층스피커 자리그냥갈까
572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회사에서 틈틈히 PC로 취켓하려고 키는순간 자리 클릭할때마다 날짜 뒤로가기 ㅇㅈㄹ해서 못해먹겟음 2층중앙이나 4층 중앙갈까했는데 걍 취켓 고통에서 벗어나 얌전히갈까 지금 진지하게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