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우진이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기 ㅎㅇㅌㅎㅇㅌ💗 글녀들도 현생 힘내자 아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진이랑 글녀들 맛점🌭🥪🥙🌯🍔🍟🥗🍱🍛🍲🍝🍥🍜🥟🥤🧋☕️
- 12:29
- 조회 2
- 잡담
-
- 우진시❣️❤️❤️
- 11:02
- 조회 3
- 잡담
-
- 우진시👼🏻🐺🐶❤️
- 11:02
- 조회 4
- 잡담
-
- 우진시 3분 전👼🏻🐦🐶🐺🐰🌰🥔❤️
- 10:59
- 조회 3
- 잡담
-
- 우진아 잘잤어? 굿모닝 좋은 아침이야🍀🪴🌻☀️
- 09:48
- 조회 3
- 잡담
-
- 🍇 10시까지
- 08:50
- 조회 5
- 잡담
-
- 짹-하!🐦❤️
- 07:19
- 조회 20
- 잡담
-
- 소취하면 웬만하면이뤄지던우진이덕질이니까 소취할래
- 00:33
- 조회 102
- 잡담
-
- 난 다른거보다 우진이팬미팅보고싶다
- 00:20
- 조회 66
- 잡담
-
- 회사도 연습실도 고양이라 우진이 고양으로 이사 가는건 거의 확정 같고👀
- 00:15
- 조회 61
- 잡담
-
- 6월말까지 숙소에 있어도 되는거면 ㄹㅇ 찌니 집 알아보고 이사 준비할 여유가 있어서 다행이다 히히
- 06-23
- 조회 32
- 잡담
-
- ㅂㅇㅈ 저 프롬 보면 형아도 숙소에서 나가는거구만 진짜 다 독립이네
- 06-23
- 조회 51
- 잡담
-
- 오오 아직 우진이 형아랑 같이 숙소 쓰고 있대!!!
- 06-23
- 조회 109
- 잡담
-
- 우진시❣️❤️❤️
- 06-23
- 조회 5
- 잡담
-
- 우진시👼🏻🥔🌰❤️
- 06-23
- 조회 4
- 잡담
-
- 우진시 3분 전👼🏻🐦🐶🐺🐰🌰🥔❤️
- 06-23
- 조회 6
- 잡담
-
- 팬미팅 준비나 곡작업 중인건가 hoxy....👀👀
- 06-23
- 조회 81
- 잡담
-
- 아니 근데 우진이 요즘 짱바빠보여 살도 더 빠진거 같고👀
- 06-23
- 조회 32
- 잡담
-
- 우진아 앞으로 좋은 추억, 재미있는 일 많이 만들고 행복하자💖
- 06-23
- 조회 29
- 잡담
-
- 항상 박우진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박우진에게 팬 여러분의 변치 않는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 06-23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