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이 앨범 준비 중인가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6월말까지 숙소에 있어도 되는거면 ㄹㅇ 찌니 집 알아보고 이사 준비할 여유가 있어서 다행이다 히히
- 23:45
- 조회 8
- 잡담
-
- ㅂㅇㅈ 저 프롬 보면 형아도 숙소에서 나가는거구만 진짜 다 독립이네
- 23:32
- 조회 14
- 잡담
-
- 오오 아직 우진이 형아랑 같이 숙소 쓰고 있대!!!
- 23:26
- 조회 22
- 잡담
-
- 우진시❣️❤️❤️
- 23:02
- 조회 3
- 잡담
-
- 우진시👼🏻🥔🌰❤️
- 23:02
- 조회 3
- 잡담
-
- 우진시 3분 전👼🏻🐦🐶🐺🐰🌰🥔❤️
- 22:59
- 조회 3
- 잡담
-
- 팬미팅 준비나 곡작업 중인건가 hoxy....👀👀
- 22:35
- 조회 45
- 잡담
-
- 아니 근데 우진이 요즘 짱바빠보여 살도 더 빠진거 같고👀
- 22:13
- 조회 24
- 잡담
-
- 우진아 앞으로 좋은 추억, 재미있는 일 많이 만들고 행복하자💖
- 21:48
- 조회 19
- 잡담
-
- 항상 박우진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박우진에게 팬 여러분의 변치 않는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 21:24
- 조회 46
- 잡담
-
- 안녕하세용 박우진입니다 새로운 곳에서 좋은 추억 재미있는 일 많이 만들고 웃어보아용 잘부탁해요~스컬
- 21:17
- 조회 17
- 잡담
-
- 계속 떡밥이 있어서 그런지 우진이 요며칠 조용해도 걍 많이 바쁜가 보다👀 생각했는데 찌니 오니까 좋긴 좋다ㅋㅋㅋㅋ
- 21:14
- 조회 17
- 잡담
-
- 아 근데 요즘 박우진 쓰껄에 빠지긴 했어ㅋㅋㅋㅋ
- 21:10
- 조회 10
- 잡담
-
- 팬들마다 각기 다른 스껄 철자 논쟁ㅋㅋㅋㅋㅋ
- 21:08
- 조회 37
- 잡담
-
- 감자 애칭 사랑 헤헿 맞다
- 21:06
- 조회 28
- 잡담
-
- 아 공홈 AI 댓글 리포트 ㄱㅇㄱㅋㅋㅋㅋㅋㅋ
- 21:01
- 조회 42
- 잡담
-
- 베리즈 닉네임 우진 인거 귀엽다 히히
- 20:48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근데 베리즈 링크 왤케 길어ㅋㅋㅋㅋㅋ
- 20:45
- 조회 13
- 잡담
-
- 260623 박우진 베리즈 공홈
- 20:43
- 조회 64
- 스퀘어
-
- 웃어보아용 잘 부탁해요~ 스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40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