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내용도 너무 좋았고 연출도 너무 좋았고 지훈이 포함 배우진 연기도 좋았고 하다못해 마무리까지 완벽했던 드라마라서 계속 보게됨 ㅠㅠ
그리고 성재 똥강아지 같으면서도 성장하는 캐릭터라 귀여운데 잘생겼고 이쁜데 멋있었어 너무 좋은 캐릭터였음
드라마 내용도 너무 좋았고 연출도 너무 좋았고 지훈이 포함 배우진 연기도 좋았고 하다못해 마무리까지 완벽했던 드라마라서 계속 보게됨 ㅠㅠ
그리고 성재 똥강아지 같으면서도 성장하는 캐릭터라 귀여운데 잘생겼고 이쁜데 멋있었어 너무 좋은 캐릭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