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총대덬인데!!
홍위드컵도 준비중이긴 한데...
내가 주말에 약속이 있었더라고...!!!! 미안해..
어차피 나 쉬는음청년이라.. 약속 이런거빼면 다 상관없거든?
근데 메이들중 혐생 살아야하는 덬들 많으니까..!!
그래서 고민을 해봤어
1. 혐생 살아야하니 평일에 천천히 2~3일동안 하자! (아마 수목금 이쯤?)
2. 어차피 월루함! 금요일에 오늘처럼 개달리자!
3. 걍 7월 12일(일요일)에 하자~ 토요일은 방콕 팬콘
4. 다른 의견!
미안해.. 걍 암생각없이 주말에 하면 되겠거니 했는데 내가 여행을..😢
댓글로 말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