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소모없이 볼 수 있는 작품이라
밥친구 딱인 것 같아
1화가 전생같아서 신기하지만
밥 한숟갈에 한 씬보고 잘생겼다 한마디 내뱉고
무한 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취로 성재 처음에 강림소초 가는 길에 졸다가
깨는 장면 너무 귀여워 죽겠음 ㅠㅠ
https://img.theqoo.net/eeRiVz
https://img.theqoo.net/kTXiwj
감정소모없이 볼 수 있는 작품이라
밥친구 딱인 것 같아
1화가 전생같아서 신기하지만
밥 한숟갈에 한 씬보고 잘생겼다 한마디 내뱉고
무한 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취로 성재 처음에 강림소초 가는 길에 졸다가
깨는 장면 너무 귀여워 죽겠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