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가는 메이들아 https://theqoo.net/parkjihoon/425615508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08 트위터에서 좌배도를 주웠는데내티켓에는 GO열 이런식으로 표기되어있는데 좌배도랑 안맞는거같아서..혹시 왜그런지 아는덬.....?해투라서 괜히 불안하네 그리고 탐테는 왜 안뜰까......? 사첵시간 아직 안뜬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