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야숨 하다 말았는데
163 7
2026.06.28 19:20
163 7
왕눈 사서 해두 될까…

야숨 그 신수들 다 해금했는데 라이넬은 혼자 못잡고 가논도 못잡고 접었어

근데 야숨 하려면 아예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는 상황이라,,

왕눈으로 바로 점프하면 안되려나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4 06.27 34,99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1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0,65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303 잡담 월희 예구는 지금 실물만 가능한 거지? 06.28 37
10302 잡담 포켓몬들 침대있는데 자꾸 땅에서 자 2 06.28 112
10301 잡담 포코피아) 나 동숲은 금방 질렸는데 포코피아 진짜 너무너무 재밌다 2 06.28 87
10300 잡담 포코피아) 부탁 다 들어주는데 이 부탁만은 좀... 5 06.28 245
10299 잡담 프로콘 12 차이 커? 5 06.28 147
» 잡담 야숨 하다 말았는데 7 06.28 163
10297 잡담 포코피아) 이것만 좀 바꿔줘 볼까? 하다가 06.28 74
10296 잡담 스위치2 프로콘 필수템 같음 4 06.28 375
10295 잡담 리듬천국) 리듬천국 나흘 남앗다ㅠㅠㅠㅠㅠ 1 06.28 131
10294 잡담 동숲 다시 하려는데 스2 오면 할까 1 06.28 124
10293 잡담 드디어 스위치 2 샀다 !!! 근데 포코피아 왤케 멀미나ㅜㅠ 7 06.28 361
10292 잡담 포켓몬 소실은 dlc 합본없어?? 3 06.28 173
10291 잡담 바난자랑 포코피아 사려는데 4 06.28 208
10290 잡담 스위치2 그냥 인질 껴서 샀오 ㅠㅠ 4 06.28 391
10289 잡담 집근처에 오프라인 리퍼매장 있어서 2 06.27 399
10288 잡담 디지몬 스토리 타임 어쩌구 체험판했다가 너무 재밌어서 스팀 할인하길래 못참고 샀는데 걍 닌텐도로 할걸...... 5 06.27 388
10287 잡담 온라인 질렀다~ 1 06.27 121
10286 잡담 스2 이제 일반판은 구하기ㅜ어렵나? 3 06.27 415
10285 잡담 바자르 포로포로상점에서 해피에너지로 뭐부터 사는게 좋아? 4 06.27 107
10284 스샷/자랑/후기 3천원대 인디게임 and Roger 후기 3 06.27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