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산것중에선 제일 마음에들었는데 이 본체 잡는부분이 개쎔; 아니 쎄야하는게 맞는데 너무 쎄서 스위치본체 박살날거같아ㅋㅋㅋㅋㅋ ㅠㅠ
잡담 침대에서 쓸 거치대를 샀는데ㅠㅠ
6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직히 산것중에선 제일 마음에들었는데 이 본체 잡는부분이 개쎔; 아니 쎄야하는게 맞는데 너무 쎄서 스위치본체 박살날거같아ㅋㅋ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