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침대에서 쓸 거치대를 샀는데ㅠㅠ
68 0
2026.06.26 17:08
68 0

솔직히 산것중에선 제일 마음에들었는데 이 본체 잡는부분이 개쎔; 아니 쎄야하는게 맞는데 너무 쎄서 스위치본체 박살날거같아ㅋㅋㅋㅋㅋ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1 06.25 28,76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51 잡담 잭잔느 막차 탔다!! 18:51 12
10250 잡담 닌텐도 주주총회에 Ds랑 ai 얘기가 나왔나보네 17:40 123
» 잡담 침대에서 쓸 거치대를 샀는데ㅠㅠ 17:08 68
10248 잡담 리듬천국... 터치펜으로 하는게 맛도리였어 3 16:49 150
10247 잡담 나 동숲 샀어🥹 3 16:19 89
10246 잡담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익스팬션 패스는 그 기간이 지나면 못 하는거야? 6 15:38 152
10245 잡담 게임 샀어! 빨리 왔으면 좋겠다!!! 2 14:18 137
10244 잡담 리듬세상이랑 리듬천국이랑 혹시 똑같은 시리즈야? 7 14:01 181
10243 잡담 긱쉐어가 좀 유명한 케이스야? 8 13:50 219
10242 잡담 누수집에 반짝이뜨네 ㅋㅋㅋㅋㅋ 2 13:48 234
10241 잡담 스위치2 들고다니면서는 못할 무게야? 13 10:36 439
10240 잡담 스위치2 어제 본체만 샀거든? 4 10:08 286
10239 잡담 포코피아) 이거 비가 내리은거렷구나.. 물대포하느라 7 10:07 201
10238 잡담 난 내가 스토리를 크게 신경 안쓴다는걸 깨달음 5 08:49 277
10237 잡담 포코피아) 원래 꾸미고 이런거 잘 못해서 익스팬션패스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3 07:13 192
10236 잡담 리듬천국) 나는 나와 게임한다 1 05:18 175
10235 잡담 뜬금없는데 스위치는 어쩌다 붐업된걸까 27 00:54 698
10234 잡담 포코피아 심심할때 화산재 뿌시고 다니면 잼있겠다 7 06.25 223
10233 잡담 프로콘2로 스위치개선판이랑 호환 안되지?.. 1 06.25 176
10232 잡담 포코피아 시작해보려 하는데 4 06.25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