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판 핥아먹으려고 혼자 조이콘 두개로 멀티컨텐츠 했음ㅋ.ㅋ 같이 할 사람 없어서 멀티 있으나 마나..~~ 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면 할 만할지도?트레일러만 봤을땐 뭔가 익숙한 느낌이 아니여서 살짝 걱정했는데 체험판 해보니까 걱정 안됨ㅎㅎ 리듬천국 때문에 스위치 샀는데.. 드디어 오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