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잡담) 이마트에서 스2 일반판 사전판매하네(끝난듯)
190 5
2026.06.25 11:27
190 5

https://eapp.emart.com/webapp/digital/156?trcknCode=MAIN_QUICK_DIGITALGRAB


한정수량이라는데 안적혀있는것같고

7월2일부터 이마트에서 픽업


필요한덬들있을까봐 가져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4 06.24 22,4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8,43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4,6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25 잡담 동숲 1판이면 그 뭐 업그레이드패스 사면 되나? 5 15:02 71
10224 잡담 월희 내일부터 예구래 5 14:36 78
10223 잡담 나 스위치2 샀는데 동숲 하고 싶으면 3 14:19 137
10222 잡담 파엠 만자천홍 새 전투화면 2 14:16 94
10221 잡담 동숲 어떤 성향한테 맞을까? 7 14:04 78
10220 잡담 갑자기 64,800원 나가서 놀랐다 2 14:02 193
10219 잡담 스위치로 굶지마 투게더 샀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ㅠㅠ 2 13:59 42
10218 잡담 스타폭스) 체험판 개인적인 후기 13:51 39
10217 잡담 포코피아 홈네비 있는거 까먹고 25시간함.... 13:49 58
10216 잡담 포코피아) 백지마을 어떻게 꾸밀지 감도안와… 6 12:49 102
10215 잡담 포코피아) 도감작 일반 덩쿠림보 12:41 50
10214 잡담 쪽파 쪽파 쪽파 쪽파 2 11:50 136
» 잡담 잡담) 이마트에서 스2 일반판 사전판매하네(끝난듯) 5 11:27 190
10212 잡담 지금 재고 풀린거같은데 1 11:15 147
10211 잡담 헤헤 바자르 배송왔다 4 11:04 87
10210 잡담 괴혼) 오랜만에 하는데 왜이렇게 멀미가 나지 1 07:03 57
10209 잡담 사펑 할인중이던데 스위치2로 할만해? 4 01:16 307
10208 잡담 포코피아 완전 노가다네 ㄷㄷㄷㄷ 3 00:27 312
10207 잡담 리듬천국) 아 뭔가 체험판 하니까 게임이 좀 아쉬운데 7 06.24 386
10206 잡담 리듬천국) 우산뚱땡이들 합창뚱땡이들 어렸을땐가? 3 06.24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