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숨왕눈같은거 약간 퀘잇고 스토리잇고 캐릭터 큰 거 조아하는데 체험판 찍먹해보니까 먼가 갠찮을거 같더라고???
나 근데 전편 하나도 안해보고 먼지도 모르는데 3부터 해도 갠찬을까? 아님 왕눈처럼 야숨을 먼저해야 느끼는 감동같이 12를 먼저 해야 해??
글고 나 사면 프리미엄 디럭스 살거 같긴 한데 프리미엄 디럭스 먼기 의미 잇어? 코스튬 말고 스토리적으로? 부디 고견을 들려주십사…🙏🙏🙏🙏🙏
올 초에 포코피아 사서 하고 잇고 담달에 차피 스플래툰 신작 살거라 텀 크진 않아서 돈 쓸말 깊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