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피아 재밌긴 한데 길치 방향치한테 너무 치명적이네 https://theqoo.net/nintendoswitch/4255801520 무명의 더쿠 | 18:19 | 조회 수 97 방금 전에 간 곳도 헤매고 특히 포켓몬 데리고 특정 장소 가야할때 영원히 같이 떠돔ㅠㅠ 맵이 너무 광활하고 아직 맨초반이라 랜드마크랄것도 없어서 다 거기서 거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