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색 계속 없어져서 엉엉 울다가 맨 뒷줄 겨우 잡앗어ㅜ
잡담 부산콘 티켓팅 빡세다 진짜
12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0 | 06.25 | 17,9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알림/결과 | ❤️엔플라잉방 인구조사❤️ 124 | 24.09.26 | 10,001 |
| 공지 | 알림/결과 | 💫N.Flying(엔플라잉) 스케줄💫 23 | 24.08.03 | 18,3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201 | 잡담 | 엔모닝🖤 1 | 09:14 | 6 |
| 13200 | 잡담 | 지금 전진하는 덬들은 다들 1자리라서 하는거지? 4 | 00:44 | 122 |
| 13199 | 잡담 | 부산 6열전진했다 2 | 00:38 | 97 |
| 13198 | 잡담 | 와..취켓자리 진짜 안나온다 2 | 00:32 | 94 |
| 13197 | 잡담 | 나는 대구가 젤 망했어 6시에 못들어가서 3 | 06.25 | 141 |
| 13196 | 잡담 | 리스너 덬인데 혹시 광주 자리 있는지 물어봐두 돼? 7 | 06.25 | 176 |
| 13195 | 잡담 | 혹시 오늘 취켓팅 몇 시인지 알 수 있을까? 3 | 06.25 | 131 |
| 13194 | 잡담 | 부산 낼 일예해야되는데ㅠㅠ 자리 얼마나 남았을까 2 | 06.25 | 131 |
| 13193 | 잡담 | 광주 왤케 빡세? ㅠㅠㅠㅠ 광주 제일 망한듯 1 | 06.25 | 154 |
| 13192 | 잡담 | 티켓팅 하루 하루 피말리는거 보다 몰아서 하는게 나은거 같다 | 06.25 | 55 |
| » | 잡담 | 부산콘 티켓팅 빡세다 진짜 2 | 06.25 | 122 |
| 13190 | 잡담 | 아근데 차라리 이렇게 후딱후딱해치우는게 나은걸수도 ㅋㅋㅋㅋㅋㅋ 2 | 06.25 | 124 |
| 13189 | 잡담 | 대구콘 1~4구역은 단차가 없구나 2 | 06.25 | 169 |
| 13188 | 잡담 | 나 떨려...이걸 3시간동안이나 겪어야한다니...... 1 | 06.25 | 94 |
| 13187 | 잡담 | 대구콘 엄마랑 같이 가려는데 혹시 서서봐..? 3 | 06.25 | 179 |
| 13186 | 잡담 | 오늘티켓팅 순서: 대구 부산 광주 1 | 06.25 | 92 |
| 13185 | 잡담 | 오늘 스케 무엇일까 6 | 06.25 | 238 |
| 13184 | 잡담 | 하루에 티켓팅 3탕 뛰는날이 오고야 말았다 3 | 06.25 | 167 |
| 13183 | 잡담 | 엔플라잉💛 3 | 06.25 | 90 |
| 13182 | 잡담 | 이번 콘서트 예매 무통장 안되는거야? 2 | 06.24 | 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