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내힘들다
잡담 나 떨려...이걸 3시간동안이나 겪어야한다니......
6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1 | 00:05 | 16,1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엔플라잉방 인구조사❤️ 124 | 24.09.26 | 10,001 |
| 공지 | 알림/결과 | 💫N.Flying(엔플라잉) 스케줄💫 23 | 24.08.03 | 18,3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195 | 잡담 | 부산 낼 일예해야되는데ㅠㅠ 자리 얼마나 남았을까 2 | 20:36 | 16 |
| 13194 | 잡담 | 콘서트 자리 교환은 보통 어떻게 찾아??ㅠㅠ 2 | 20:05 | 40 |
| 13193 | 잡담 | 광주 왤케 빡세? ㅠㅠㅠㅠ 광주 제일 망한듯 1 | 20:03 | 41 |
| 13192 | 잡담 | 티켓팅 하루 하루 피말리는거 보다 몰아서 하는게 나은거 같다 | 19:50 | 29 |
| 13191 | 잡담 | 부산콘 티켓팅 빡세다 진짜 | 19:40 | 50 |
| 13190 | 잡담 | 아근데 차라리 이렇게 후딱후딱해치우는게 나은걸수도 ㅋㅋㅋㅋㅋㅋ 2 | 19:25 | 60 |
| 13189 | 잡담 | 대구콘 1~4구역은 단차가 없구나 1 | 18:06 | 101 |
| » | 잡담 | 나 떨려...이걸 3시간동안이나 겪어야한다니...... 1 | 17:43 | 65 |
| 13187 | 잡담 | 대구콘 엄마랑 같이 가려는데 혹시 서서봐..? 3 | 17:03 | 117 |
| 13186 | 잡담 | 오늘티켓팅 순서: 대구 부산 광주 1 | 16:21 | 72 |
| 13185 | 잡담 | 오늘 스케 무엇일까 6 | 10:21 | 216 |
| 13184 | 잡담 | 하루에 티켓팅 3탕 뛰는날이 오고야 말았다 3 | 10:07 | 153 |
| 13183 | 잡담 | 엔플라잉💛 3 | 07:54 | 81 |
| 13182 | 잡담 | 이번 콘서트 예매 무통장 안되는거야? 2 | 06.24 | 191 |
| 13181 | 잡담 | @엔플라잉 엔콘5 에서도 클럽 찐하게 말아주길 바랍니다ㅋㅋㅋㅋ 4 | 06.24 | 218 |
| 13180 | 잡담 | 엔모닝🤍 3 | 06.24 | 48 |
| 13179 | 잡담 | 엔퍄 팬클럽 인증 하려는데 왜 안되지ㅠ? 2 | 06.23 | 184 |
| 13178 | 잡담 | 서울콘 불안해죽겠다 19 | 06.23 | 548 |
| 13177 | 잡담 | 서울콘 2층 좌석은 구하기 힘들려나? 5 | 06.23 | 266 |
| 13176 | 잡담 | 엔모닝💙 5 | 06.23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