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vezoek/status/2069426882819547600?s=20
좋았어요? 개좋아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다정하고 막 남.. 남.. 남자 같고..
https://x.com/vezoek/status/2069426882819547600?s=20
좋았어요? 개좋아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다정하고 막 남.. 남.. 남자 같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8 | 06.22 | 29,6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999 | 잡담 | 사쿠 재희 좋아하는 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4 | 10:54 | 124 |
| 59998 | 잡담 | 메가커피 9잔먹으면 되는거아냐?? 1 | 10:44 | 121 |
| 59997 | 잡담 | 와 이거 1200만 넘김 7 | 10:19 | 280 |
| 59996 | 잡담 | 보이미츠걸 위시꺼라 너무 좋고 1 | 10:19 | 92 |
| 59995 | 잡담 | ㅇㅇㅅ 투명CDP 있는 덬? 보이미트걸은 1 | 10:14 | 111 |
| 59994 | 잡담 | 광야나 케타포 가본사람? 1 | 10:04 | 93 |
| 59993 | 잡담 | 무드등 안에 포카 있어? 7 | 09:27 | 260 |
| » | 잡담 | 좋았어요? 1 | 09:23 | 256 |
| 59991 | 잡담 | 프리퀀시 참여하기 꼭 누르고 주문해 2 | 08:16 | 233 |
| 59990 | 잡담 | 진정한 F와 T의 대화다ㅋㅋㅋㅋ 3 | 07:12 | 628 |
| 59989 | 잡담 | 우리 포카 품절 빠를까? 2 | 06:43 | 347 |
| 59988 | 잡담 | ㅂㅇㅅ 아침부터 이런거 가져와도 되나.. 이거 들은 위즈니 있어? 1 | 05:56 | 419 |
| 59987 | 잡담 | 우리 오드투럽 일간 106위네 3 | 01:31 | 352 |
| 59986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00:58 | 21 |
| 59985 | 잡담 | 위츄 무드등 여태 산 굿즈중에 젤 맘에 들어 2 | 00:37 | 296 |
| 59984 | 잡담 | 우리 일멤이 많아서 그런지 형 호칭 자유로운거 좋아ㅋㅋ 6 | 00:36 | 933 |
| 59983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00:14 | 28 |
| 59982 | 알림/결과 | 유우시 버블 2 | 00:09 | 60 |
| 59981 | 잡담 | 이제 진짜 엄브로를 사야겐네 2 | 06.23 | 406 |
| 59980 | 잡담 | 응 아니야 4 | 06.23 | 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