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08565392273676
재희형아니구 재희라고 하는 사쿠ㅋㅋㅋ 일멤끼린 형 안 하는게 당연한 거긴 한데 막내즈 재희한테 그냥 재히재히거리고 재희도 리쿠한테 그냥 리쿠리쿠하는거 서로 넘 편하고 격없어보여서 좋음
https://x.com/i/status/2069408565392273676
재희형아니구 재희라고 하는 사쿠ㅋㅋㅋ 일멤끼린 형 안 하는게 당연한 거긴 한데 막내즈 재희한테 그냥 재히재히거리고 재희도 리쿠한테 그냥 리쿠리쿠하는거 서로 넘 편하고 격없어보여서 좋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 06.21 | 38,9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1,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987 | 잡담 | 우리 오드투럽 일간 106위네 | 01:31 | 106 |
| 59986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00:58 | 18 |
| 59985 | 잡담 | 위츄 무드등 여태 산 굿즈중에 젤 맘에 들어 1 | 00:37 | 111 |
| » | 잡담 | 우리 일멤이 많아서 그런지 형 호칭 자유로운거 좋아ㅋㅋ 2 | 00:36 | 421 |
| 59983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00:14 | 26 |
| 59982 | 알림/결과 | 유우시 버블 2 | 00:09 | 44 |
| 59981 | 잡담 | 이제 진짜 엄브로를 사야겐네 2 | 06.23 | 240 |
| 59980 | 잡담 | 응 아니야 4 | 06.23 | 377 |
| 59979 | 잡담 | 얘두라 구매할때 카테고리 위시픽에잇는걸로 사야한대!! 1 | 06.23 | 338 |
| 59978 | 잡담 | 메가 포카 셀카 아니라 고민되네ㅠ 5 | 06.23 | 289 |
| 59977 | 잡담 | ㅇㅇㅅ 메가 일반미션 음료에 수박 음료들 후기 말해보면... 12 | 06.23 | 423 |
| 59976 | 잡담 | 페어안무 들었을때 오댕즈 반응 6 | 06.23 | 499 |
| 59975 | 잡담 | 미션음료3개 포함 총 10잔 먹으면 포카 1셋이라는거네? 2 | 06.23 | 180 |
| 59974 | 스퀘어 | [이벤트] NCT WISH 포토카드 프리퀀시 안내 13 | 06.23 | 628 |
| 59973 | 잡담 | 어제 올라온 여름 리쿠 릴스 조회수 1000만 넘었어 6 | 06.23 | 661 |
| 59972 | 잡담 | 케타포 출고대기로 바뀜 2 | 06.23 | 198 |
| 59971 | 잡담 | 무모샵 8개세트가 8종세트 맞지?? 2 | 06.23 | 245 |
| 59970 | 잡담 | 보이미츠걸 진짜 너무 좋다............................................. 1 | 06.23 | 222 |
| 59969 | 잡담 | 위츄 무드등 배송왔어 17 | 06.23 | 800 |
| 59968 | 잡담 | 메카 포카도 랜덤 1명만 줘? 3 | 06.23 | 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