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cherry_choc_o/status/2070826005816598990
https://x.com/Haehye6611/status/2070825236661174500
진짜 가벼워보여
https://x.com/cherry_choc_o/status/2070826005816598990
https://x.com/Haehye6611/status/2070825236661174500
진짜 가벼워보여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 06.25 | 42,02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6,3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3,90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 24.08.06 | 32,6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90737 | 잡담 | 뒷드림 애들마다 푸는 부분이 달라서 재밌다 2 | 22:38 | 66 |
| 290736 | 잡담 | 재민이 일본어로 한 부분인데 !! 무슨 뜻이야?? 2 | 22:26 | 109 |
| 290735 | 잡담 | 와 재민이 진짜 갓생산다 4 | 22:19 | 112 |
| 290734 | onair | 일본에서도 컨텐츠 찍는다고한거지? 1 | 22:18 | 76 |
| 290733 | 잡담 | 팬미끝나고 공부도 해야하는데 30분이나 라이브해주고 2 | 22:18 | 54 |
| 290732 | onair | 셋로그 계속 찍어갖구 팬미 투어 내내 바뀌려나본디 | 22:16 | 26 |
| 290731 | onair | 셋로그 업로드도 얘기해본대 4 | 22:14 | 95 |
| 290730 | onair | 지성이랑 요?리자컨? ㅋㅋㅋㅋㅋㅋㅋ | 22:13 | 53 |
| 290729 | onair | 해찬이랑 운동자컨 찍어줘 하 해찬이랑? 안되죠 | 22:12 | 63 |
| 290728 | onair | 와 이와중에 운동을 하고 옴? | 22:12 | 32 |
| 290727 | onair | 아 근데 재민이 오늘 너무 예쁨 | 22:10 | 25 |
| 290726 | onair | 위라도 보고 버블도 보고 바뿌다 바뻐 ㅋㅋㅋㅋㅋ 3 | 22:10 | 43 |
| 290725 | onair | 쌩얼도 예뻐 | 22:07 | 25 |
| 290724 | onair | 스트롱거 난닝구 단어 폭력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5 | 40 |
| 290723 | onair | 애플워치.. 말해도 되나? 사과워치 | 22:04 | 46 |
| 290722 | 알림/결과 | 제노 버블 6 | 22:04 | 100 |
| 290721 | onair | 피터팬도 아니야 심지어 | 22:03 | 31 |
| 290720 | onair | 가사인거 몰랐어 ㄱㅇㅇㅋㅋㅋㅋㅋㅋ | 22:03 | 34 |
| 290719 | onair | 아 가사라니까 어...? 오? 어??? 이러는 거 | 22:02 | 35 |
| 290718 | onair | 왜구러능거야도대쳉ㅇ 3 | 21:59 | 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