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EMI_NANA_HOLIC/status/2070854578518528436?s=20
오사카 팬미 계획은 없지만 오사카 콘서트는 갈 수 있을 것 같아! 왜냐면!!
오사카 콘서트??? 맞나 나 일본아 몰라 아는 덬아 와줘 ㅜㅜ
https://x.com/QuQ_0/status/2070858549199323280?s=20
드림 일본어 앨범은 아직 일정이 없어서ㅠㅠㅠㅠ 근데, 제노, 제민이라면 가능성 있을지도…래!
그렇다고 합니다~~
드림도 제노재민도 다 일본어 앨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