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석이라 컨페티가 갖고 싶었는데 굿즈까지 같이 나눔해준 천사드프 덬분에 오늘 나눔 받았어!
포장도 꼼꼼해서 상한 거 하나 없이 너무 잘 왔어 💚💚 ₍ᐢ ɞ̴̶̷ ̫ ɞ̴̶̷ ᐢ₎

드사쇼 키링은 바로 다이어리에 키링줄 만들어서 달아줬어!
직접 그린 일러라고 하던데 너무 귀여워 🥺

그리고 정말 궁금했던 돈키 입욕제!! 네온 ㅋㅋ 색 입욕제였는데 상큼하고 살짝 달달한 향이 나더라고!
사과랑 청포도 생각나는? ㅎㅎ 덬이 알려준대로 물에 녹였더니 캔디 제노가 나왔어! 🥺 너무 귀여워어
그리고 딱딱한 피규어가 아니라 살짝 말랑한 재질이라 조물조물하기 좋았어

그리고 대망의 컨페티!! 구김 하나 없이 깔끔한 거 보이니 🥺
나눔 덬분에 컨페티 가진 휀걸이 되... ( .◜◡◝ ) ₍ᐢ ɞ̴̶̷ ̫ ɞ̴̶̷ ᐢ₎

컨페티는 포장해준 투명 폴리백 타공해서 데일리 인덱스로 만들었어 ( .◜◡◝ )
나눔덬아 너무너무 고마워어 예쁘게 잘 쓸게!!! ₍ᐢ ɞ̴̶̷ ̫ ɞ̴̶̷ ᐢ₎
좋은 주말 보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