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akemeindream/status/2069779199347589337?s=20
오늘 진짜 좋은 포인트 많긴했는데
이부분 진짜 좋았어ㅠㅠ
지성이는 바부야
제노 T라고 생각하는데
제노가 진짜 누구보다 섬세해서
다 살피고 맞춰주는데 ㅠㅠ
근데 버블보면 뭔가 느낀거 같기두 ㅋㅋㅋㅋㅋ
https://x.com/takemeindream/status/2069779199347589337?s=20
오늘 진짜 좋은 포인트 많긴했는데
이부분 진짜 좋았어ㅠㅠ
지성이는 바부야
제노 T라고 생각하는데
제노가 진짜 누구보다 섬세해서
다 살피고 맞춰주는데 ㅠㅠ
근데 버블보면 뭔가 느낀거 같기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