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구석탱이였는데 오히려 화장실이랑 가까워서 편했고 전광판 커서 좋았음.. 그땐 진짜 입성이 목표였어가지고..ㅋㅋㅋ 인스파는 어디든 잘 보여
잡담 근데 나 작년에 3층 갔을때도 괜찮았었어
11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구석탱이였는데 오히려 화장실이랑 가까워서 편했고 전광판 커서 좋았음.. 그땐 진짜 입성이 목표였어가지고..ㅋㅋㅋ 인스파는 어디든 잘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