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으로 하면 너무 일찍 도착해서 거기서 시간 때우는 것도 일이라
귀가편만 셔틀 예약하고
그냥 인천공항 가서 타고 갈까 싶어져서.... 작년에 가본 덬들 있을까?
왕복으로 하면 너무 일찍 도착해서 거기서 시간 때우는 것도 일이라
귀가편만 셔틀 예약하고
그냥 인천공항 가서 타고 갈까 싶어져서.... 작년에 가본 덬들 있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4 | 06.22 | 27,1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 24.08.06 | 32,59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90491 | 잡담 | 뒷드림 똥강아지들 팬아트 3 | 00:31 | 98 |
| 290490 | 잡담 | 와 막판에 도박해서 구역 옮겼다 4 | 00:10 | 163 |
| 290489 | 잡담 | 정병 ON 2 | 06.23 | 164 |
| 290488 | 잡담 | 작년 214 시야래 개쩐다 4 | 06.23 | 206 |
| 290487 | 잡담 | 이 글보고 취켓은 생각도 안함 ㅎ 1 | 06.23 | 165 |
| 290486 | 잡담 | 첫막 3층 아직도 간간히 나오긴 한다! 1 | 06.23 | 85 |
| 290485 | 잡담 | 첫콘 2층 필요한 덬들!! 3 | 06.23 | 144 |
| 290484 | 잡담 | 생각해보니까 동선 다시짜야겠구나 1 | 06.23 | 139 |
| 290483 | 잡담 | 좌석이 어케 된거양? 10 | 06.23 | 215 |
| 290482 | 잡담 | 요쉐 지성이 진짜 귀엽다 3 | 06.23 | 76 |
| 290481 | 잡담 | 막콘 구하려고 힘내는 중인 덬들아 11 | 06.23 | 208 |
| 290480 | 잡담 | 런지니 진짜 말티쥬 같지 않니 2 | 06.23 | 76 |
| 290479 | 잡담 | 혹시 작년 팬미 302구역 가본사람 있어?? 3 | 06.23 | 125 |
| 290478 | 잡담 | 놀은 취소해도 바로 안 풀려서 취켓 극악인거야? 12 | 06.23 | 218 |
| 290477 | 잡담 | 자정전까진 암것도 못먹겠다..... 2 | 06.23 | 171 |
| 290476 | 잡담 | 다들 언제언제 가 37 | 06.23 | 195 |
| 290475 | 잡담 | 퀸즈 가격 참고만 해봐 4 | 06.23 | 367 |
| 290474 | 잡담 | 지금 막콘 3층 포도알 보여 14 | 06.23 | 318 |
| 290473 | 잡담 | 만약 세시간 일찍도착하면 인스파에 그냥 있는건갘ㅋㅋ 6 | 06.23 | 196 |
| 290472 | 잡담 | 인스파이어 빨리가면 할거 없긴 한데 그래도 실내 대기고 안에 왔다갔다 좀 하고 앉아 있다보면 시간 가더라 1 | 06.23 | 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