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첫콘 남은자리 잇긴해?
146 4
2026.06.23 20:41
146 4

2층은 업겟지? 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06.21 36,3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24.08.06 32,5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0475 잡담 퀸즈 가격 참고만 해봐 1 22:13 35
290474 잡담 지금 막콘 3층 포도알 보여 9 22:10 76
290473 잡담 만약 세시간 일찍도착하면 인스파에 그냥 있는건갘ㅋㅋ 2 22:08 47
290472 잡담 인스파이어 빨리가면 할거 없긴 한데 그래도 실내 대기고 안에 왔다갔다 좀 하고 앉아 있다보면 시간 가더라 1 22:08 19
290471 잡담 첫날밖에 못가지만 마음이 아주 따수워졌네 3 21:59 103
290470 잡담 대중교통으로 3시간이면 걍 셔틀이 낫지? ㅎ 9 21:56 94
290469 잡담 우리 팬미는 양일 다 비욘라야? 2 21:52 89
290468 잡담 퀸즈 첨이라 서치해보고 옴 11 21:51 149
290467 잡담 이틀 다 갈건데 마지막 날 표없음 10 21:50 122
290466 잡담 국내 선예매 해당자는 글로벌 선예매때 또 못해? 5 21:49 84
290465 잡담 ㅌㅇㅌ에서 봤는데 4층이 없어진 게 아니라 내부 공사 해서 리뉴얼 한 거 아니야? 10 21:47 162
290464 잡담 혹시 플로어 잡은 덬들아 1번 왼쪽이야 오른쪽이야? 3 21:45 64
290463 잡담 인스파이어 가는 길은 셔틀 안타도 갈만해? 5 21:43 97
290462 잡담 그냥 내가 티켓팅을 겁나 못하나봐... 10 21:36 227
290461 잡담 셔틀 퀸즈스마일 할지 카카오 할지 고민중 8 21:34 159
290460 잡담 어차피 본확 없는데 취켓 하더라도 일단 지금 잡고 취켓을 다른 계정으로 해 1 21:28 164
290459 잡담 덬들아 110이랑 111 구역 중에 고르라면 어디 갈래? 7 21:26 136
290458 잡담 혹시 그 번호는 왼쪽부터 1번인지 오른쪽부터 1번인지 모르지? 4 21:26 73
290457 잡담 앞으로도 계속 국내 선예매로 ദി( ˃ ⩌˂) 아주 죠아뇸 😁😁♪✧ 1 21:24 54
290456 잡담 잡고나니 양일다 207이야 2 21:22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