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어케
잡담 퇴근하니까 토할거같다
19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0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 24.08.06 | 32,59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90392 | 잡담 | 플로어 잡은 덬들 있어?? | 20:31 | 2 |
| 290391 | 잡담 | 막콘 자리 많이 남았니... | 20:30 | 36 |
| 290390 | 잡담 | 하루 잡고 2일 잡을거 대기중이야 다들? 5 | 20:30 | 90 |
| 290389 | 잡담 | A열이 1열이야? 아님 P열? 2 | 20:29 | 50 |
| 290388 | 잡담 | 201 4열 잡아따 | 20:29 | 44 |
| 290387 | 잡담 | 360도 콘이라서 사실 어디가 좋은자리다 이런거 모르긴해 1 | 20:29 | 24 |
| 290386 | 잡담 | 쫄려서 못 고르겠어 어디가 좋은 자린지도 모르겠고 | 20:28 | 63 |
| 290385 | 잡담 | 213 구역 별로일까 ㅠㅠㅠ 5 | 20:27 | 152 |
| 290384 | 잡담 | 1.5로 첫 214 3열? 잡음 1 | 20:27 | 90 |
| 290383 | 잡담 | 막콘 자리 2 층이란말이 201이런구역 맞어 ? 2 | 20:26 | 98 |
| 290382 | 잡담 | 114 잡앗다 3 | 20:26 | 154 |
| 290381 | 잡담 | 217 218 219 다 털리고 내가 219 1자리 남은 거 잡음 (첫) | 20:26 | 67 |
| 290380 | 잡담 | 202구역 괜찮어..? | 20:25 | 44 |
| 290379 | 잡담 | 이거 현장수령은 안돼?? 4 | 20:25 | 140 |
| 290378 | 잡담 | 2층도 거의 뒷만 남았어 1 | 20:25 | 154 |
| 290377 | 잡담 | 배송지 미리 등록해놨어야 하네 몰랐어ㅠㅠ 2 | 20:24 | 146 |
| 290376 | 잡담 | 대기 14000번대 막콘 1층 구석 잡음 | 20:24 | 95 |
| 290375 | 잡담 | 얘들아 나결제에서 흰창떴는데 기다려? 6 | 20:23 | 99 |
| 290374 | 잡담 | 첫콘은 돌출쪽 잡고싶다 | 20:23 | 34 |
| 290373 | 잡담 | 나 219 잡았는데 괜찮겠지? 4 | 20:23 | 1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