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114 잡앗다
199 3
2026.06.23 20:26
199 3

나름 만족해요...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5 06.22 26,66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24.08.06 32,5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0488 잡담 작년 214 시야래 개쩐다 23:49 25
290487 잡담 이 글보고 취켓은 생각도 안함 ㅎ 1 23:45 47
290486 잡담 첫막 3층 아직도 간간히 나오긴 한다! 1 23:41 48
290485 잡담 첫콘 2층 필요한 덬들!! 3 23:41 68
290484 잡담 생각해보니까 동선 다시짜야겠구나 23:31 94
290483 잡담 좌석이 어케 된거양? 7 23:29 139
290482 잡담 요쉐 지성이 진짜 귀엽다 2 23:19 57
290481 잡담 막콘 구하려고 힘내는 중인 덬들아 11 23:19 160
290480 잡담 런지니 진짜 말티쥬 같지 않니 2 23:00 67
290479 잡담 혹시 작년 팬미 302구역 가본사람 있어?? 2 22:57 104
290478 잡담 놀은 취소해도 바로 안 풀려서 취켓 극악인거야? 12 22:53 170
290477 잡담 자정전까진 암것도 못먹겠다..... 2 22:39 162
290476 잡담 다들 언제언제 가 36 22:36 173
290475 잡담 퀸즈 가격 참고만 해봐 4 22:13 325
290474 잡담 지금 막콘 3층 포도알 보여 14 22:10 290
290473 잡담 만약 세시간 일찍도착하면 인스파에 그냥 있는건갘ㅋㅋ 6 22:08 177
290472 잡담 인스파이어 빨리가면 할거 없긴 한데 그래도 실내 대기고 안에 왔다갔다 좀 하고 앉아 있다보면 시간 가더라 1 22:08 59
290471 잡담 첫날밖에 못가지만 마음이 아주 따수워졌네 4 21:59 201
290470 잡담 대중교통으로 3시간이면 걍 셔틀이 낫지? ㅎ 10 21:56 170
290469 잡담 우리 팬미는 양일 다 비욘라야? 2 21:52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