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접 안된다는건 알아 토요일꺼 잡아서 결제했다고치면 다시 들어가서 대기 받는거야? 폰으로 1차로 하루 예매 성공하고 pc로 미리 로그인 해도돼?아니면 아이디치고 다시 들어가거나 폰으로 다시 들어가야해?
잡담 양일 가려고하는데 티켓팅 궁금한게 있어
32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동접 안된다는건 알아 토요일꺼 잡아서 결제했다고치면 다시 들어가서 대기 받는거야? 폰으로 1차로 하루 예매 성공하고 pc로 미리 로그인 해도돼?아니면 아이디치고 다시 들어가거나 폰으로 다시 들어가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