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고피자X더쿠🧡] SWEET&SPICY 맵단 피자 먹어볼 사람? 고피자 신메뉴 K-스와이시 피자 3종 체험단 당첨 후기!
286 0
2025.10.28 17:39
286 0

때는 10월 16일, [🧡고피자X더쿠🧡] 이벤트 글이 올라오자마자 참여하고 당첨되어 오늘 갔다왔지..

 

내가 간 매장은 바로~

PjOIMb

eiXXMB

 

고피자 잠실새내점!

일부러 점심시간을 피해 오후 3시쯤 갔는데도 홀에도 손님 많고, 포장 손님도 많고,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더라구? 

역시 요즘 핫한 고피자라 그런가봐 ㅠㅠ 직원분도 바빠보여서 조금 기다리다가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씀!

 

내가 당첨된 메뉴는 K-스와이시 치킨 & 포테이토 픳짜!

 

ZsjJkk

ODCTva

 

보이십니까? K-스와이시 치킨 & 포테이토 픳짜의 영롱한 자태가?

피자 끝부분까지 소스가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

 

갓만듦+고추장소스+불향 = 완벽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딱 맞는 메뉴라 이말이야~

피자 위 토핑임에도 불구하고 바삭바삭한 감튀+먹기좋게 큐브모양으로 되어있는 닭고기까지 완벽한 메뉴란 이말이야~

은근히 매우면서도 달달하고 불향도 삭 올라오니 너무 맛있었어 ㅠㅠ

랜치소스가 풍부한 맛을 더해주는 데 완적 킥이였어!

 

이번에 당첨된 메뉴말고도 신메뉴로 숯불불고기랑 페페로니도 있는데 사먹을 의사? 100%? 아니죠 1000% 맞슴다!

해외에서도 반응 좋을 것 같단 생각도 들면서 다음에 지인들 모임에 K-스와이시 피자 사갈 생각도 들더라고!

다들 기회있으면 꼭 사먹어보길!

 

*고피자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1 06.22 15,5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8,3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7,037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48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85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전주 백일몽 아는 덬 있나? 2 00:49 105
43484 그외/잡담 부산 중앙동 남포동 일대 맛집 추천받습니다.. 2 06.22 111
43483 편의점 후렌치파이 파인애플맛 1 06.22 515
43482 맛집추천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3 06.22 604
43481 그외/잡담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6 06.22 516
43480 그외/잡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11 06.22 673
43479 그외/잡담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06.22 153
43478 그외/잡담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2 06.22 832
43477 그외/잡담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4 06.22 319
43476 그외/잡담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12 06.21 733
43475 맛집추천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7 06.21 275
43474 그외/잡담 이번주 정산 5 06.21 980
43473 그외/잡담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2 06.21 467
43472 편의점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8 06.21 1,037
43471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레몬파운드케이크 4 06.21 1,157
43470 그외/잡담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5 06.21 993
43469 그외/잡담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12 06.21 741
43468 배달/패스트푸드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6 06.20 1,450
43467 편의점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3 06.20 1,771
43466 그외/잡담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15 06.19 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