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은이랑 젠제로랑 협업해서 만든거래
29CM에 있음..!
흑미, 백미 막걸리 젤라또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보려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지대 근처 일본인이 만드는 타카마츠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 16:59
- 조회 82
- 맛집추천
-
- 나쵸 타코맛 기원하는 광공덬 생각나서 마트에서 샀는데
- 16:08
- 조회 123
- 그외/잡담
-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 16:00
- 조회 139
- 그외/잡담
-
- 아웃백 마라투움바 먹어본덬 없어?
- 12:34
- 조회 70
- 그외/잡담
-
- 막걸리 젤라또 신기하다
- 10:22
- 조회 463
- 그외/잡담
-
- 더핫열라면 먹어본 덬 있어?
- 01:31
- 조회 212
- 그외/잡담
-
- 감튀랑 잘 어울리는 조합은 뭐 있을까? 동생이랑 대결 해야함
- 06-21
- 조회 571
- 그외/잡담
-
- 광주나 담양에 반찬 잘 나오는 한식 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188
- 맛집추천
-
- 이번주 정산
- 06-21
- 조회 780
- 그외/잡담
-
- 보끔당이 맛있어 엽닭이 맛있어??
- 06-21
- 조회 363
- 그외/잡담
-
- 이번에 나온 나쵸 타코맛들 다 괜찮은듯..?
- 06-21
- 조회 845
- 편의점
-
- 레몬파운드케이크
- 06-21
- 조회 1057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 지미존스 먹어본 덬 있어??
- 06-21
- 조회 888
- 그외/잡담
-
- 기본 1, 2인분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든든한 한식 조합 있나?
- 06-21
- 조회 656
- 그외/잡담
-
- 진짜 롱치킨 자꾸 생각나네
- 06-20
- 조회 1377
- 배달/패스트푸드
-
- 편의점에서 이 젤리 가끔 사먹는데 귤맛 새로나온거
- 06-20
- 조회 1666
- 편의점
-
- 나는 꼬북칩 인절미맛, 바닐라맛 재출시 기원 ㅠㅠㅠㅠㅠ
- 06-19
- 조회 740
- 그외/잡담
-
- 샌드베이글 빵잘알들이 질문이있어
- 06-19
- 조회 601
- 그외/잡담
-
- 한강진역 근처 한남동 또는 용산 맛집 추천 좀!
- 06-19
- 조회 386
- 맛집추천
-
- 우베맛이 궁금하다면 뭘 먹어볼까
- 06-19
- 조회 180
- 그외/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