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원은 3명이고 안주 맛있는 술집 추천 부탁해~
저녁 겸 먹는거라 든든한 안주면 좋겠어!
너무 많아서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 ㅎㅎ
인원은 3명이고 안주 맛있는 술집 추천 부탁해~
저녁 겸 먹는거라 든든한 안주면 좋겠어!
너무 많아서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 ㅎ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4 | 06.25 | 34,1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8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506 | 편의점 | 씨유 알바생이 주구장창 먹은 씨유 제품들 6 | 00:01 | 404 |
| 43505 | 편의점 | 세븐일레븐 야식리뷰 2 | 06.26 | 534 |
| 43504 | 그외/잡담 | 마라뿌린 치킨팝 맛도린데 3 | 06.26 | 401 |
| 43503 | 그외/잡담 | 늙은호박죽 파는 곳 있을까? 1 | 06.26 | 115 |
| 43502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공차 저당 미숫가루 밀크티 후기 | 06.26 | 263 |
| 43501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초코무스 맛있다 | 06.26 | 437 |
| 43500 | 그외/잡담 | 혹시 건대주변 치맥집 추천해주라!! | 06.26 | 40 |
| 43499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대전에서 일요일에 사서 월요일에 선물해도 되는 빵,디저트 종류 15명이 나눠 먹을 수 있는거 골라줘! 후보있음***튀김소보루 제외 6 | 06.26 | 411 |
| 43498 | 맛집추천 | 부산 맛집 추천받아효(기장~송정~해운대 쪽으로 부탁해) 4 | 06.25 | 378 |
| 43497 | 배달/패스트푸드 | 버거킹 보일링씨푸드버거 먹었어 5 | 06.25 | 1,475 |
| 43496 | 그외/잡담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3 | 06.24 | 705 |
| 43495 | 그외/잡담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5 | 06.24 | 1,467 |
| 4349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13 | 06.24 | 1,065 |
| 43493 | 편의점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8 | 06.24 | 1,286 |
| 43492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2 | 06.24 | 551 |
| 43491 | 그외/잡담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7 | 06.24 | 1,400 |
| 43490 | 그외/잡담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2 | 06.24 | 444 |
| 43489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 06.23 | 895 |
| 43488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4 | 06.23 | 1,134 |
| 43487 | 그외/잡담 |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 06.23 | 9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