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11 |
00:05 |
2,47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공지
|
그외/잡담 |
먹방 오픈 알림 U_U
27 |
16.04.17 |
70,8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507 |
편의점 |
씨유 알바생이 주구장창 먹은 씨유 제품들
6 |
00:01 |
382 |
|
43506 |
편의점 |
세븐일레븐 야식리뷰
2 |
06.26 |
526 |
|
43505 |
그외/잡담 |
마라뿌린 치킨팝 맛도린데
3 |
06.26 |
392 |
|
43504 |
그외/잡담 |
늙은호박죽 파는 곳 있을까?
1 |
06.26 |
112 |
|
43503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공차 저당 미숫가루 밀크티 후기
|
06.26 |
260 |
|
43502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초코무스 맛있다
|
06.26 |
428 |
|
43501 |
그외/잡담 |
혹시 건대주변 치맥집 추천해주라!!
|
06.26 |
40 |
|
43500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대전에서 일요일에 사서 월요일에 선물해도 되는 빵,디저트 종류 15명이 나눠 먹을 수 있는거 골라줘! 후보있음***튀김소보루 제외
6 |
06.26 |
407 |
|
43499 |
맛집추천 |
부산 맛집 추천받아효(기장~송정~해운대 쪽으로 부탁해)
4 |
06.25 |
377 |
|
43498 |
그외/잡담 |
젠제로 처음가는데
5 |
06.25 |
625 |
|
43497 |
배달/패스트푸드 |
버거킹 보일링씨푸드버거 먹었어
5 |
06.25 |
1,460 |
|
43496 |
그외/잡담 |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3 |
06.24 |
704 |
|
43495 |
그외/잡담 |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5 |
06.24 |
1,467 |
|
43494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13 |
06.24 |
1,059 |
|
43493 |
편의점 |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8 |
06.24 |
1,286 |
|
43492 |
카페/디저트/베이커리 |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2 |
06.24 |
550 |
|
43491 |
그외/잡담 |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7 |
06.24 |
1,400 |
|
43490 |
그외/잡담 |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2 |
06.24 |
444 |
|
43489 |
편의점 |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
06.23 |
895 |
|
43488 |
그외/잡담 |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4 |
06.23 |
1,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