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부산 유명한 빵집들 후기
2,869 3
2024.08.17 16:21
2,869 3
1. 크리미

쿠키슈, 크림푸딩, 크림빵 이런거 파는곳!


- 우유초코칩쿠키슈 : 쿠키슈 맛있고 안에 크림도 많이 안달고 우유맛 많이 나는 동물성 크림이야! 초콜릿칩도 존맛

- 피스타치오크림빵 : 여기는 피스타치오 크림이 미쳤음 원물맛이고 꼬소달달해!! 근데 쫀득한 빵피 특유의 막걸리향..? 그런게 내 취향이 아니었음 다음에는 피스타치오쿠키슈 먹으려고!


2. 쿠루미 과자점

빵집이자 빙수로 유명한곳! 빙수 안에서 먹고 가기엔 테이블이 세개라 회전율이 좀 안좋음..


- 백빙수 : 백앙금+우유얼음+호지차얼음+튀밥+수제연유+팥 조합인데 진짜 양도 엄청 많고 존맛!! 안에 튀밥이 들어서 식감도 좋고 호지차 얼음이 살짝 달달 쌉싸름해서 백앙금이랑 연유랑 너무 잘 어울려😋 연유는 우리가 아는 그런 연유가 아니라 우유맛 진하게 나는 크림같았어! 팥도 많이 안달고 넘 맛있더라

- 아몬드크로와상 : 크로와상 자체도 바삭하고 버터향 많이 나서 좋았고 안에 아몬드잼? 같은게 발려서 고소하고 넘 맛있었다!!


3. 희와제과

넘넘 유명한곳이라 설명 생략


- 휘낭시에 : 겉바속촉의 정석! 맛이 다양해서 좋아 무슨 맛을 골라도 존맛임

- 맘모스 : 일단 왕크고 안에 재료도 풍부해서 이게 맘모스빵이지~ 하는 맛

- 소보루빵 : 앙버터소보루랑 카야버터소보루 둘다 맛있어!! 가염버터라서 살짝 짭쪼롬하고 잼이랑 팥은 달달하고 소보루가 진짜 고소해서 밸런스가 너무 좋음


나중에 또 다른 집들 후기 써올겡ㅎㅎ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1,1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896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930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513 편의점 새우깡 육포맛 이거 신기한놈일세... 01:35 149
43512 그외/잡담 하이디라오 탕 뭐가맛있어? 아님 만들어먹는탕 뭐가맛있어 2 06.27 105
43511 그외/잡담 부산 광안리에 젤라또 맛있는 카페 추천해도 됨?!!!?! 4 06.27 155
43510 그외/잡담 트러플 하몽 크래커 이거 5 06.27 285
43509 그외/잡담 최고의 만두 좀 추천해주라 14 06.27 355
43508 그외/잡담 보양 열심히 한 이번주 일상 2 06.27 550
43507 그외/잡담 이번에 애슐리 치즈축제에 황치즈 많던데 4 06.27 668
43506 그외/잡담 삼첩 바질크림떡볶이 2 06.27 388
43505 편의점 씨유 알바생이 주구장창 먹은 씨유 제품들 12 06.27 1,602
43504 편의점 세븐일레븐 야식리뷰 3 06.26 1,109
43503 그외/잡담 마라뿌린 치킨팝 맛도린데 7 06.26 820
43502 그외/잡담 늙은호박죽 파는 곳 있을까? 3 06.26 273
43501 카페/디저트/베이커리 공차 저당 미숫가루 밀크티 후기 2 06.26 478
43500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초코무스 맛있다 1 06.26 749
43499 그외/잡담 혹시 건대주변 치맥집 추천해주라!! 1 06.26 77
43498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대전에서 일요일에 사서 월요일에 선물해도 되는 빵,디저트 종류 15명이 나눠 먹을 수 있는거 골라줘! 후보있음***튀김소보루 제외 7 06.26 564
43497 맛집추천 부산 맛집 추천받아효(기장~송정~해운대 쪽으로 부탁해) 4 06.25 458
43496 배달/패스트푸드 버거킹 보일링씨푸드버거 먹었어 5 06.25 1,839
43495 그외/잡담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3 06.24 773
43494 그외/잡담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6 06.24 1,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