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맛집추천 합정 회식덬이 쓰는 점심때 친구랑 꼭 가고 싶은 밥집들(6호선 합정역)
9,493 24
2020.09.09 17:29
9,493 24

2017년도에 쓴글이 있는데 몇개는 없어져써....ㅠㅠㅠ

https://theqoo.net/muk/516120918


1. 합정동 크레이지가츠 - 이사이 너무 유명해져서 아침 9시에 웨이팅 하지 않으면 무한기다림..안간..못간지 꽤됨..

2. 합정동 정린숙 (저녁엔 요리와 주류) - 없어짐.

3. 잇텐고(런치저녁구분없음) - 여전히 잘나감.

4.류지 (영업시간이일정치않음.인스타에미리알아보고가는것을추천) - 다른데로 옮겼다는데 몰게따!

5.화로가 (저녁엔 꼬기)-된찌 6000원으로 인상.여전히 가성비최고

6.딜라이트 상가내의 빗짜 (저녁엔 요리와 주류) - 없어짐

7.딜라이트 상가내의 더플레이스(저녁가능/런치메뉴따로있음) - 여전히 있음

8.딜라이트 상가내의 박가부대찌게(저녁가능/런치따로있음) - 여전히 잘됨

9.메세나폴리스 상가내의 더심플테이블(런치저녁구분없음) - 1인분 9,000~10,000,여전히 인기많음

10.메세나폴리스 상가내의 순남시래기(런치저녁구분없음) - 점심때 늦게가면 자리없음

11.딜라이트 상가내의 에머이(런치저녁구분없음) - 장사가 잘 안되는지 다른 브랜드랑 같이 홀쉐어를 하면서 맛이 변함.

12.딜라이트 상가내의 리김밥(런치저녁구분없음) - 여전히 내 최애

13.딜라이트 퀴즈노즈(런치저녁구분없음) - 없어짐.


이제 2020버전

14.최강금돈까스 - 혜화동의 정돈돈까스 알아? 그 스타일임. 고기존맛. 근데 바짝익은 고기만 먹는 사람들은 못먹을 수 있음. 약간 붉은기가 보임.

안심존맛....유난히 남자손님들이 많은것 같은 내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ㅎ 등심 12000 안심 14000절대 저렴하지 않은데 늘 사람이 북적북적함.

얇은 튀김옷에 두꺼운 고기!

근데 여긴 사이드가...와우...쌀이랑 된장국 꼭 먹어봐 진짜 건강해지는 맛이야. 쌀은 이것저것 바꿔서 하신다는데 철원오대쌀 해주던 때는 두그릇씩 먹고옴.디저트로 오미자로 만든 요거트 주시는데 상콤해서 느끼한 맛을 싹 잡아줌.이제 여기도 오픈시간에 줄서있지 않으면 점심시간안에 못머금 ㅠㅠㅠㅠ


15.바비브로스 수제버거 - 체인인가? 푸르지오 딜라이트 2차 상가 지하에 있어. 고기 육즙...입안을 휘몰아치시고...감튀에 마요네즈 찰떡이라는걸 알게 해줌...

칠리소스..고기 가득한 매콤...나는 일반 버거에 해쉬브라운이랑 할라피뇨추가해서 먹지요~


16.금문-푸르지오 딜라이트 1차상가에 있음. 중화요리 집인데 탕수육 짜장 짬뽕 이기본이 정말 대박임. 혼밥세트 있음(미니탕슉에 짜,짬,볶밥선택)


17.정육점식당-일반고깃집인데 점심때 김치찌게랑 제육볶음을 팔거든? 맛있어..그냥 맛있어..가면 밥두공기는 기본이야...김찌는 1인분이 되지만 제육은 2인분 부터임...그래서 둘이가면 ... 김찌1인분에 제육2인분을 시켜서 공기밥 3개를 둘이 1.5씩 먹고나와도 후회안함...국물칼칼,고기쫄깃,반찬화려. 근데 저녁엔 고깃집이라..점심메뉴를 먹을라면 점심에 오시오..김찌7천, 제육7천


18.마부자김치찌게-푸르지오 딜라이트 1차 상가건물 1층외부에 있음. 여기도 김치찌게 맛집인데 여기는 국물이 맛있음. 고기는 통고기라 직접 다 잘라야함.묵은지로 찌게를 끓이는데 맨밥에 김치만 먹어도 맛있음.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계란말이 맛있성! 여긴 1인분에 8천원.


19.채선당 솥밥 -여긴....가성비가 좋아서 사람 너무 많음...

1인 솥밥이 나오고 여러 백반이 있음. 맛있음!어르신들 많음


20.쿠차라 - 멕시코 타코요리

이거저거 추가 하면 만원 훌쩍이지만 든든하고 배부름!


21.또보겠지 떡볶이 - 크으~~~먹고싶다 ㅠㅠㅠㅠㅠ 여긴 버터갈릭감튀가 레전드....우리 회사 사람들 가면 무조건 1인 1감튀임....


22.푸하하크림빵 -원래 홍대(연남쪽)에 있었는데 여기도 하나 더 생김. 푸하하크림빵 한번도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죠!!!! 그리고 같이 파는 크림식빵이랑 스콘도 존맛!!!스콘 특히 더 존맛!!식어도 맛있죠!!!!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1 06.25 35,9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5,7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7,6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7 16.04.17 70,826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506 편의점 씨유 알바생이 주구장창 먹은 씨유 제품들 9 00:01 752
43505 편의점 세븐일레븐 야식리뷰 2 06.26 710
43504 그외/잡담 마라뿌린 치킨팝 맛도린데 5 06.26 517
43503 그외/잡담 늙은호박죽 파는 곳 있을까? 1 06.26 155
43502 카페/디저트/베이커리 공차 저당 미숫가루 밀크티 후기 06.26 310
43501 카페/디저트/베이커리 초코무스 맛있다 06.26 504
43500 그외/잡담 혹시 건대주변 치맥집 추천해주라!! 1 06.26 49
43499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대전에서 일요일에 사서 월요일에 선물해도 되는 빵,디저트 종류 15명이 나눠 먹을 수 있는거 골라줘! 후보있음***튀김소보루 제외 6 06.26 456
43498 맛집추천 부산 맛집 추천받아효(기장~송정~해운대 쪽으로 부탁해) 4 06.25 401
43497 배달/패스트푸드 버거킹 보일링씨푸드버거 먹었어 5 06.25 1,545
43496 그외/잡담 더현대 처음 가는데 커피 빵 뭐가 맛있을까!!!! (밥추천도 고마움) 3 06.24 724
43495 그외/잡담 요맘때 초코크러쉬 맛있어 5 06.24 1,483
43494 카페/디저트/베이커리 프차 아닌 카페중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는 곳 있었어?? 13 06.24 1,079
43493 편의점 뽀니빵 옥수수 산도/크림빵 맛있다 8 06.24 1,297
43492 카페/디저트/베이커리 강서양천 이쪽으로 휘낭시에 맛집 아는 덬 12 06.24 559
43491 그외/잡담 안국역 소금집 가서 잠봉뵈르 먹고왔어. 7 06.24 1,467
43490 그외/잡담 하리보 스타믹스에서 계란젤리 좋아하는데 단독으로 파는거랑 맛이 다른 느낌… 2 06.24 456
43489 편의점 연세 옥수수생크림빵 나오나보네? 5 06.23 908
43488 그외/잡담 강릉 서울양계닭강정이랑 비슷한느낌이 서울에있을까?ㅠ 4 06.23 1,175
43487 그외/잡담 호박인절미는 창억이 제일 맛있어? 2 06.23 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