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크세이버 애비한테 와서 나 솔직히 그 길다란 라이플도 개간지라고 생각했는데
나 원래 광선검 좋아해서 다크세이버 이름부터 개간지나고 와씨 레어템 득템이다 이제 더존쎄 되는건가!!!
했거든 처음에 잘 못다루길래 그래 원래 대단한 무기는 길들이는 맛이 있지 음음 이러면서 봤는데
난데없이 딴사람이 눈독들이더니 넌 헬멧을 벗어서 만달로리안 아님! 꺼져! 이런 전개가 되어버리는데
이게뭐야.. 다크세이버 잠시 갖고 저렇게 끝나는거야? 뭐야 한달대여 이런거임? 개짱나네 다크세이버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