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 걍 일상브금행.. 그렇게됐다 그러다가 영방 플 보면서 어? 마블보고싶네 어? 디즈니보고싶네 이러면서 다른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덬 디플 인생 중 유일하게 디즈니 손해보는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