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한 평가가 아니라 정말 혐오<< 때문에 비열하게 테러받는걸 눈으로 보고있으니까 정말로 현타와
나도 이 영화는 그냥 딱 평균이거나 어쩌면 그거보다 살짝 떨어지는 수준이라고 생각함
근데 이게 시네마스코어 B-?? 최저점을 받는 영화라고?? 다른 B 받은 영화들이랑 비교했을때 진심으로 이게 더 나아
ㄹㅇ 영화 한편이 혐오로 망가지는걸 보게되니까... 영화계가 정말 인셀화 됐구나 싶은걸 제대로 실감하게 된거같음 너무 슬프다
나도 이 영화는 그냥 딱 평균이거나 어쩌면 그거보다 살짝 떨어지는 수준이라고 생각함
근데 이게 시네마스코어 B-?? 최저점을 받는 영화라고?? 다른 B 받은 영화들이랑 비교했을때 진심으로 이게 더 나아
ㄹㅇ 영화 한편이 혐오로 망가지는걸 보게되니까... 영화계가 정말 인셀화 됐구나 싶은걸 제대로 실감하게 된거같음 너무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