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영화는 아니지만 지금 평가받는 것처럼 쓰레기같은 영화는 절대 아니었다, 평범한 팝콘무비다" 라고 ㅌㅇㅌ나 ㄹㄷ 가보면 영방처럼 토씨하나 안 다르게 다 똑같이 말하고 있음.. Dcu 팬들 다 엄청 속상할듯 나 포함해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