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또 공교롭게도 흑인 배우들이라
괜히 또 인종차별 요소 말나올까봐 아예 판을 갈아 엎은건가 싶기도하고
아니 여태까지 시리즈로 하던 배우들중에 후속작 고사하거나
배우 사망해서 다른 배우로 교체된 전적이 없었던것도 아닌데
굳이 기껏 계획해놓은 판 다 엎으면서까지 엔겜 이후 페이즈 수습 안되서 망치는 결과보다
배우 바꿔서 욕먹는게 훨씬 낫다 생각드는데 말이지
하필 또 공교롭게도 흑인 배우들이라
괜히 또 인종차별 요소 말나올까봐 아예 판을 갈아 엎은건가 싶기도하고
아니 여태까지 시리즈로 하던 배우들중에 후속작 고사하거나
배우 사망해서 다른 배우로 교체된 전적이 없었던것도 아닌데
굳이 기껏 계획해놓은 판 다 엎으면서까지 엔겜 이후 페이즈 수습 안되서 망치는 결과보다
배우 바꿔서 욕먹는게 훨씬 낫다 생각드는데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