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년동안 빌드업이랄게 크게 쌓인게 없는데 로다주 데려와서 걍 화제성만 높이려는거같아서...지금 페이즈에 중심점도 없고 명확한 목표도 없고 뭐 어쩌려는지 모르겠음스워가 이렇게 망해갔다고 봤는데 ㄹㅇ그 수순 밟는거같아서 불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