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수술했음 돈도 많을 텐데 그냥 병원에 있어라.......
퇴원한 거 아무리 생각해도 에바같아ㅠㅠㅋㅋㅋㅋ
병원에 있다가 납치당하면 ㅇㅈ..
수술하고 앞도 안 보이는데 퇴원...?
아니 다 이해 안 되지만 진짜 이해가 안 돼서 썻어
퇴원했다 실수로 붕대 벗어서 영영 앞 못 볼 수 있는 상황이니까!!!!!! 스토커는 잡히지도 않은 상태였고!!!
눈 수술했음 돈도 많을 텐데 그냥 병원에 있어라.......
퇴원한 거 아무리 생각해도 에바같아ㅠㅠㅋㅋㅋㅋ
병원에 있다가 납치당하면 ㅇㅈ..
수술하고 앞도 안 보이는데 퇴원...?
아니 다 이해 안 되지만 진짜 이해가 안 돼서 썻어
퇴원했다 실수로 붕대 벗어서 영영 앞 못 볼 수 있는 상황이니까!!!!!! 스토커는 잡히지도 않은 상태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