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섞인 감상일뿐이지만
시리즈 통틀어서 특별히 엄청나게 대단한 결점이 있는것도 아닌데시리즈 통틀어서 뭐 내세울만한 장점도 없음
좋게 말하자면 불쾌하거나 짜증나는 부분이 없고 나쁘게 말하자면 기억에 썩 오래 남을거 같지 않음
이거 딱 정반대가 4탄인데
시리즈 내로 보면 불쾌하거나 짜증나게 느껴질수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만 흐린눈하면 영상퀄이랑 재미는 또 엄청남 ㅋㅋㅋ
주관섞인 감상일뿐이지만
시리즈 통틀어서 특별히 엄청나게 대단한 결점이 있는것도 아닌데시리즈 통틀어서 뭐 내세울만한 장점도 없음
좋게 말하자면 불쾌하거나 짜증나는 부분이 없고 나쁘게 말하자면 기억에 썩 오래 남을거 같지 않음
이거 딱 정반대가 4탄인데
시리즈 내로 보면 불쾌하거나 짜증나게 느껴질수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만 흐린눈하면 영상퀄이랑 재미는 또 엄청남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