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신파신파고 작위적인거 맞는데
유카맞나? 단발캐와 어머니 서사 이거 너무 사기잖아요 그냥 존나쳐움
그리고 작가가 소년범이라고 해야하나 촉법소년?? 이런거에 굉장히 열받은 상태에서 쓴듯
일본쪽 되게 심하다고 알고있어서
미사키가 메인같아보이는데 아무리봐도 미사키가 아니라 유카가 메인이었어야했어
각본 구성도 그렇고
린다린다 올그린스 재밌게봤는데 이것도 호
엄청 신파신파고 작위적인거 맞는데
유카맞나? 단발캐와 어머니 서사 이거 너무 사기잖아요 그냥 존나쳐움
그리고 작가가 소년범이라고 해야하나 촉법소년?? 이런거에 굉장히 열받은 상태에서 쓴듯
일본쪽 되게 심하다고 알고있어서
미사키가 메인같아보이는데 아무리봐도 미사키가 아니라 유카가 메인이었어야했어
각본 구성도 그렇고
린다린다 올그린스 재밌게봤는데 이것도 호